world
Populism
The corrupting of democracy

2019-08-31
From The Economist Print Edition (9page)







정기구독을 하시면 일부 컬럼을 제외한 완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번역글로써 원문에 나타난 글쓴이의 의도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포퓰리즘
민주주의의 부패

냉소주의가 서구 민주주의 국가들을 갉아먹고 있다

민주주의 국가들은 쿠데타들과 혁명들로, 일반적으로 총구에 의해 죽는 것으로 생각되었다. 그러나 오늘날, 그것들은 국민의 이름으로 느리게 교살될 가능성이 좀 더 많다.

여당 청년민주동맹이 규제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기업들을 지배하고, 법원들을 통제하고, 미디어를 매수하고 그리고 선거 규정들을 조작하기 위해 국회 과반수를 사용한, 헝가리를 예를 들어보라. 우리의 브리핑이 설명한 것과 같이, 총리 빅토르 오르반은 법을 위반할 필요가 없었다. 대신 그가 의회가 변화하도록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또한 저녁에 그의 적들을 제거하기 위해 비밀 경찰을 필요로 하지 않았다. 그들은 길들여진 언론과 세무당국을 이용하여, 폭력없이 콧대를 꺽을 수 있다. 형식에서, 헝가리는 번영하는 민주주의 국가이다 ; 정신적으로, 그것은 일당 국가이다.

헝가리에서 작동하는 힘들, 또한 다른 21세기 정치 형태들을 먹어치우고 있는 중이다. 이것은 법과정의당이 피데스를 모방하기 시작한 곳인, 단지 폴란드와 같은 젊은 민주주의 국가들에서 뿐만 아니라, 심지어 영국과 미국과 같은 가장 오래된 국가들에서 일어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오래된 기존 정치형태들은 일당 국가와 같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이미 부패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한 번 부패가 시작하면, 그것은 중단시키기가 아주 어렵다.

헝가리 민주주의 하락의 중심에 냉소주의가 있다. 일반적으로 부패한 것으로 보여지는 사회주의 정부의 수장이 2006년에 유권자들에게 거짓말하였다는 것을 인정한 이후, 유권자들은 그들의 정치인들을 최악으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