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
Egalitarianism
Inequality could be lower than you think

2019-11-30
From The Economist Print Edition (13page)







정기구독을 하시면 일부 컬럼을 제외한 완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번역글로써 원문에 나타난 글쓴이의 의도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평등주의
불평등은 당신이 생각한 것 보다 좀 더 낮을 수 있다

그러나 경제들을 좀 더 평등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할 일이 있다

심지어 양극화, 가짜 뉴스와 소설 미디어의 세계에서, 일부 신념들은 보편적이고, 그리고 오늘날의 정치에 중심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선진국에서 불평등이 상승하였다는 생각보다 좀 더 영향력이 있는 것은 없다. 사람들은 신문에서 그것에 대해 읽고, 그들의 정치인들로부터 그것을 듣고 그리고 그들의 매일의 생활에서 그것을 느낀다. 이 믿음은 이기적인 대도시 엘리트들이 일반 사람으로부터의 기회의 사다리를 떼어 놓았다고 말하는, 파퓰리스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게 하였다. 그것은 부를 재분배하기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좀 더 급진적인 방법들을 제안하는, 좌파에게 도움을 주었다. 그리고 그것은 실패했다고 모든 사람이 알고 있는 자본주의 모델에 대해 그들이 지지하는 것으로 보여질까봐, 좀 더 높은 사회적 목표들을 그들 다수가 현재 추구한다고 주장하는, 기업인들 가운데에서 불안을 야기하였다.

많은 방식에서 그 실패는 실제이다. 기회들은 제한되었다. 미국에서 대학교육의 비용은 많은 가족들의 경제적 능력의 영역을 넘어서며 급증하였다. 집세들과 주택가격들이 상승함에 따라, 선진국 세계에 걸쳐, 대부분의 일자리들을 포함하는 성공적인 도시들에서 살아갈 여유를 가지기가 좀 더 어렵게 되었다. 한편, 오래된 산업들의 부식은 많이 가시화되는 박탈의 호주머니들을 창출하며, 특정한 도시들과 타운들에 가난을 집중시켰다. 건강과 기대 수명의 불평등이 일부 측정차들을 좀 더 악화시키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정확히 그 증가하는 불평등의 생각이 믿음의 거의 보편적인 것이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