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
Closed by covid-19
Paying to stop the pandemic

2020-03-21
From The Economist Print Edition (9page)







정기구독을 하시면 일부 컬럼을 제외한 완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번역글로써 원문에 나타난 글쓴이의 의도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에 의해 폐쇄된
전 세계적인 유행병을 중단시키는 것에 관심을 기울이며

생명과 경제를 구하는 투쟁은 고통스러운 선택을 제시할 가능성이 높다

지구 행성은 봉쇄되고 있는 중이다. 코로나 19를 억제시키고자 하는 어려움에 있는, 잇따른 국가가 시민들이 사회를 피하는 것을 요구하고 있는 중이다. 그것이 경제들을 비틀거리게 함에 따라, 절박한 상황에 있는 정부들은 대출 보증과 지원으로 수 조 달러를 나누어줌으로써 기업들과 소비자들이 곤경을 헤쳐나가는 것을 시도하고 있는 중이다. 아무도 이러한 구제책들이 얼마나 잘 작동할 지 확신할 수 없다.

그러나 좀 더 나빠지는 것이 있다. 새로운 발견사항들을 어렵게 하는 것은 전세계적인 대유행병을 중단시키는 것이 반복된 격리를 필요로 할 수 도 있다는 것을 제시한다. 그리고 또한 그러한 전략이 세계가 상당한—아마 견딜 수 없는— 손해에 처하게 될 것이라는 것은 현재 명확하다. 소수의 아주 힘든 선택들이 앞에 놓여있다.

중국 중부에 있는, 우한에서 의문이 안풀린채 병에 걸린 사람들의 첫 보고들이 12주가 겨우 지난 상황에서, 세계는 세계적인 대유행병의 진정한 인적 그리고 경제적 사상자들의 이해를 시작하고 있는 중이다. 3월 18일 기준으로 코로나 19에 있는 바이러스인 2019년 신종코로나바이러스는 중국 외부 155개국들과 지역들에서 134,000명의 확진자들을 등록하였다. 단지 7일 사이에 그것은 거의 90,000명의 환자들과 43개국들과 지역들을 증가시켰다. 환자들의 실제 숫자는 좀 더 큰 자리수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겁을 먹은, 정부들은 몇 주 전에 상상할 수 없었던 통제들을 부과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는 중이다. 아........